뉴스 > 비디오

키넥트용 `페이블: 더 저니`, 10월 9일 정식 출시


▲ 오는 10월 9일 정식 발매되는 `페이블: 더 저니` (사진제공: 한국MS)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Xbox360 키넥트 전용으로 돌아온 `페이블: 더 저니` 를 오는 10월 9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히고,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 일정을 공개했다.

`페이블: 더 저니`는 팬들이 사랑해온 탄탄한 줄거리와 가슴 뛰는 액션, 그림같이 펼쳐지는 알비온(Albion) 세계를 키넥트를 통해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된 타이틀로,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액션 롤플레잉 경험을 제공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페이블: 더 저니`는 이전의 페이블 시리즈와는 달리 키넥트를 통해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손을 이용해 공격 마법을 사용할 수 있어 보다 실감나게 알비온의 세계를 모험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키넥트 게임과는 달리, 앉아서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장시간 동안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유저는 청년 가브리엘(Gabriel)의 시점에서 미스터리한 테레사(Theresa)와 함께 유령과 위험한 적들로 가득한 모험의 세계를 경험하게 되며, 자신의 말과 함께 위험한 대륙을 가로지르며 마법을 익히고 영웅이 되기 위한 퍼즐조각들을 맞춰가게 될 것이다.

온라인 사전 예약은 9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주요 온라인 쇼핑몰(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신세계몰)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는 게임 속에서 자신의 경험치를 올리고 새로운 마법과 추가적인 체력을 얻을 수 있는 5종류의 보너스 아이템 DLC가 제공되며, 선착순 400명에게는 ‘페이블: 더 저니’의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가 제공된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44,000원이며, 전체 한글화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 송진호 이사는 “페이블: 더 저니는 페이블 시리즈만이 가진 재미에 새로운 조작 방식을 더해, 보다 실감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라며 “기존의 페이블 팬들은 물론, 페이블 시리즈를 처음 접해보는 사람들도 키넥트를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보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

예약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5종류의 DLC는 다음과 같다.

닭(Chicken): `페이블`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인 닭은 자동적으로 수집된 경험치를 갖게 해준다.
병 안에 든 위스프(Wisp In Jar): 항아리 속에 갇힌 투명인간(Hollowman) 조각 아이템은 유저에게 추가적인 체력을 제공해 준다.
화염 건틀릿(Gauntlets of Fire): 진홍색 장갑을 끼고 발로 불덩이(Fireball) 마법을 쓰면 즉각적이고 영구적으로 업그레이드가 된다.
파편 건틀릿(Gauntlets of the Blade): 황금색 장갑을 끼고 발로 파편 마법을 쓰면 즉각적이고 영구적인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힘의 건틀릿(Gauntlets of the Force): 에메랄드빛 장갑을 끼고 발로 던지는 힘의 마법을 쓰면 즉각적이고 영구적인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라이온헤드스튜디오
게임소개
'페이블: 더 저니'는 진정한 영웅이 되기 위한 퍼즐조각을 맞춰 나가는 청년 가브리엘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RPG다. 기존 '페이블' 시리즈의 재미와 함께 키넥트를 이용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 보다 실감...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