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천하제일 삼국지, 비주얼은 귀여운 신지... 게임성은 진지

/ 1

▲ '천하제일 삼국지' 홍보모델 신지 이미지 (사진제공: 봄날소프트)

봄날소프트가 8일(금), 자사의 웹 RPG ‘천하제일 삼국지’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천하제일 삼국지’는 명장들이 활약하는 ‘삼국지’를 새롭게 재해석한 웹 전략RPG로,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독특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특히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개인전장 및 국가전투,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전략을 이번 작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3월 31일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검증한 ‘천하제일 삼국지’는 이번 정식 서비스에 맞춰, 홍보모델인 ‘신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 '천하제일 삼국지' 홍보모델 신지 인터뷰 영상 (영상제공: 봄날소프트)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푸짐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주던 VIP 혜택을 유저 전원에게 제공하는 이벤트, 일정 랭킹을 달성하면 기프트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 그리고 공략글을 남기거나, 4행시를 작성하면 5천 황금과 일류무장 등 푸짐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봄날소프트 박정훈 PM은 “삼국지 전쟁의 리얼리티를 매우 독창성 있고, 유쾌하게 잘 표현한 게임이다”며, “그 동안 느껴보지 못한 아주 색다른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천하제일 삼국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SRPG
제작사
봄날소프트
게임소개
‘천하제일 삼국지’는 명장들이 활약하는 ‘삼국지’를 새롭게 재해석한 웹 전략RPG로,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독특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특히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개인전장 및 국가전투, 다양한 방법으로 활...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