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실시간 응대로 호감도 높였다, 타르타로스: 리버스 테스트 종료


▲ '타르타로스: 리버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마크툽)

온라인게임 퍼블리셔 마크툽은 2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ORPG '타르타로스 : 리버스' 비공개 테스트를 종료했다.

테스트는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 간 진행됐다. 마크툽은 테스트 기간 동안 수집한 유저 요청을 실시간으로 반영하는 운영으로 게임에 대한 호감도를 높이는데 집중했다고 밝혔다.

마크툽은 "3일 간 짧은 테스트 기간이었지만 많은 유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타르타로스: 리버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테스트에 참여해 주신 유저 분들께 감사 드리고,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여 더 나은 모습으로 정식서비스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테스트 기간 동안 나온 다양한 유저 피드백을 수렴해 정식 서비스에 반영할 예정이라 전했다. 또한,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를 위한 안내 및 편의 기능을 보강할 예정이다.

'타르타로스: 리버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바로가기) 및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인티브소프트
게임소개
‘타르타로스: 리버스’는 PC게임 ‘타르타로스’를 온라인화한 MORPG다. 인간과 신들 사이가 타르타로스 결계진으로 가로막힌 세계를 배경으로, 신계를 열 수 있는 유일한 열쇠 '오볼루스'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