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구매가 곧 구호로, 와우 신규 애완동물 ‘그림자미호’ 출시

/ 1
▲ 와우 신규 애완동물 '그림자미호'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13일(수),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에 신규 애완동물 ‘그림자미호’를 출시했다. 

신규 애완동물 ‘그림자미호’는 영롱하게 빛나는 눈을 보유하고 있는 장난꾸러기 여우로, 빛과 어둠으로 시시각각 변하는 재주를 부리는 것이 특징이다.

블리자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판매되는 ‘그림자미호’ 수익금 전액을 최근 큰 피해를 가져온 허리케인 하비와 어마, 그리고 남아시아의 홍수 등 여러 자연 재해로 인해 피해를 입은 재난민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미국 적십자사에서 기부되는 금액은 미국 내 재난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이들을 위해 사용되며, 국제 적십자사와 적신월사에 기부되는 금액은 전 세계의 자연재해 대응 활동을 위해 재난 구호 긴급 기금으로 적립된다. 판매 수익금은 두 기관에 동등한 액수로 기부된다.

‘그림자미호’는 금일부터 배틀넷 샵과 게임 내 상점에서 10,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곧바로 게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와우’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여섯 번째 확장팩, ‘군단’에서 다시금 고대의 적 ‘불타는 군단’과 마주하게 된다. 이들을 막기 위해, 양 진영의 용사들은 악마들이 쏟아져 나오는 부서진 섬으로 향해 세계의 일전을 건 ...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