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요조가 부른 '세븐나이츠 2' OST '룩스 아르테르나' (영상출처: 넷마블)
넷마블게임즈는 15일(금), 자사의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 OST를 선보였다. 인기 가수 요조가 부른 ‘룩스 아이테르나’다.
곡명 ‘룩스 아이테르나’란 ‘영원한 빛’이라는 뜻으로 게임 내 캐릭터 ‘운명의 소녀’가 노래한다는 설정이다. 가수 요조는 몽환적이고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는데 집중했으며, 자세한 작업 과정은 함께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 확인 가능하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OST는 게임 내에서 사람들을 치유하고 위로하는 힘을 가졌다"며 "신비한 분위기를 위해 가사는 라틴어로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세븐나이츠2’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18일까지 OST 메이킹 영상에 등장하는 ‘운명의 소녀’를 캡쳐해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세븐나이츠 2’ 티저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하자.

▲ '세븐나이츠 2' OST '룩스 아르테르나' 부른 가수 요조 (사진출처: 넷마블)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험이 가득한 게임을 사랑하는 꿈 많은 아저씨입니다. 좋은 작품과 여러분을 이어주는 징검다리가 되고 싶습니다. 아, 이것은 뱃살이 아니라 경험치 주머니입니다.orks@gamemeca.com
- '포켓몬 빵'처럼, 우마무스메 씰 20종 들어간 센베 나온다
- 똥손 기자의 도전,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원신 호두 만들기
- 적반하장 데스티니 핵 제작자 “번지가 우리 저작권 침해”
- [순정남] 이렇게 귀여운 애가 여자일 리 없잖아! TOP 5
- 오버워치 프로팀, 선수와 협의 없이 트위터로 계약종료 공지
- [오늘의 스팀] 그림 던 개발사의 도시건설, 파데스트 프론티어
- [인디言] “개발 빼고 다 하는” 인디 퍼블리셔, 사이코플럭스
- [겜ㅊㅊ] 황무지 로망 이뤄볼까? 개척 시뮬레이터 5선
- 원작 원화가 재참여, 미소녀게임 명작 ‘ONE’ 리메이크된다
- ‘나 홀로 숨바꼭질’ 소재로 한 공포게임이 스팀에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