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4K 지원, '네버윈터 나이츠 인핸스드 에디션' 3월 발매

/ 1

▲ 3월 27일 출시되는 '네버윈터 나이츠 인핸스드 에디션' (사진출처: 스팀)

2002년 발매됐던 ‘네버윈터 나이츠'의 인핸스드 에디션이 출시된다. 개발 및 배급은 ‘발더스게이트’, ‘아이스윈드 데일’, ‘플레인스케이프: 토먼트’ 인핸스드 에디션을 맡았던 빔독이다.

‘네버윈터 나이츠’는 ‘던전 앤 드래곤’ 세계관인 ‘포가튼 렐름즈’를 무대로 벌어지는 서사시를 다룬 RPG다. ‘네버윈터 나이츠’ 특징은 자체적으로 시나리오를 제작할 수 있는 툴셋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덕분에 유저는 자신만의 콘텐츠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고, 멀티 플레이에서는 한 유저가 진행자를 맡아 실시간으로 시나리오를 만들어나가는 독특한 방식의 플레이도 가능하다.


▲ 전보다 깔끔해진 그래픽이 눈에 띈다 (사진출처: 스팀)

‘네버윈터 나이츠 인핸스드 에디션’은 이러한 원작 콘텐츠를 그대로 계승했다. 차이점은 그래픽과 유저 인터페이스 개선이다. 해상도는 1080p에 4K로 향상되며, 원작에 비해 훨씬 깔끔한 텍스처를 보여준다. 그 외에도 ‘네버윈터 나이츠’ 팬 커뮤니티에서 요청한 소소한 편의 사항들이 적용됐다.

‘네버윈터 나이츠 인핸스드 에디션’은 원본 외에도 ‘섀도우 오브 언드렌타이드’와 ‘호드 오브 언더다크’ 두 확장팩을 포함한다. 또한 과거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배포된 모듈 중 특히 인기 있었던 ‘킹메이커’, ‘섀도우가드’, ‘위치스 웨이크’도 제공된다.

‘네버윈터 나이츠 인핸스드 에디션’은 3월 27일 발매된다. 가격은 미정이다.






▲ '네버윈터 나이츠 인핸스드 에디션'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소개
네버 윈터 나이트는 지난 E3쇼에서 데모만으로도 가상현실의 극치라고 최고의 찬사를 받았던 롤플레잉 게임이다. 롤플레잉의 원래 모습인 테이블 토크 방식에 충실한 시스템으로 게이머들에게 광대한 롤플레잉의 세계를 유감... 자세히
이새벽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