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당찬 소녀 리체와 함께, '테일즈위버' 여름에 싹 달라진다

/ 1

테일즈 위버
▲ '테일즈 위버' 대표이미지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인기 소설 ‘룬의 아이들’을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가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3년여 만에 추가되는 신규 스토리, 그리고 신규 캐릭터 ‘클라리체 데 아브릴(이하 리체)’이 추가된다.

넥슨은 19일, 강남 넥슨아레나에서 유저 초청 쇼케이스를 열고 여름에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했다. 첫 번째로 소개된 것은 2014년 11월 추가된 에피소드 3 챕터 5 이후, 새롭게 추가되는 스토리다. 6월 14일에는 챕터 6 ‘에버그린 헤븐’, 8월 23일 챕터 7 ‘리조넌스’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2013년부터 이어졌던 에피소드 3 완결을 볼 수 있다.


▲ 신규 에피소드 소개영상 (영상출처: '테일즈위버' 공식 유튜브)

이어서 7월 19일에는 신규 캐릭터 ‘리체’가 추가된다. ‘리체’는 소설 ‘룬의 아이들: 데모닉’에 등장했던 캐릭터로, 장밋빛 머리카락을 지닌 당찬 소녀다. 게임 내에서는 기본적으로 검과 펜듈럼을 사용하고, 몸 안에 잠들어 있는 두 종류 마력을 활용한다. ‘악의 무구’ 마력으로는 공격력이 높은 스킬을, ‘아나로즈’ 마력은 아군을 살리는 등 보조 스킬을 쓸 수 있다. 이 두 가지 모드를 오가며 전투를 벌이고, 특수한 상황에서는 두 가지 마력을 전부 활용하는 ‘폭주 모드’에 돌입하는 등,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신규 캐릭터 '리체' 소개영상 (영상출처: '테일즈위버' 공식 유튜브)

마지막으로 8월 23일에는 신규 던전 ‘망각의 카타콤’이 업데이트된다. ‘망각의 카타콤’은 현재 나와 있는 던전 중 가장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던전으로, 레벨 290 이상 캐릭터가 최대 5명이서 공략할 수 있다. 던전을 공략하는데 성공하면 ‘인퍼널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훈장이나 4차 각성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신규 던전 '망각의 카타콤' 소개 영상 (영상출처: '테일즈위버' 공식 유튜브)

이 밖에도 현장에서는 소설가 전민희가 집필하는 판타지 소설 ‘룬의 아이들’ 관련 소식도 전해졌다. 먼저 현재 절판되어 구하기 힘든 '룬의 아이들'이 e북으로 나온다는 것이다. 여기에 '룬의 아이들: 데모닉'이후 새로운 시리즈인 '룬의 아이들' 3부도 올해에 출간이 확정됐다. 특히 '룬의 아이들' 3부는 '테일즈위버'에서도 새로운 '에피소드 4' 스토리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라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 '룬의 아이들' 3부 출간 소식을 전하는 작가 전민희 (영상출처: '테일즈위버'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트맥스
게임소개
'테일즈위버'는 판타지 소설 '룬의 아이들'과 온라인 커뮤니티 '포리프'의 세계관을 채용한 MMORPG다.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라는 장르명을 내세운 '테일즈위버'는 '함께 즐기는 감동적인 시나리오'와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