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버 구분 없는 세력전, '아키에이지' 9월 업데이트 공개

/ 1
아키에이지
▲ '아키에이지'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는 MMORPG ‘아키에이지’ 9월 업데이트를 통해 서버 구분 없이 세력 간 대결이 진행되는 대규모 통합 전장을 선보인다.

통합 전장은 최대 100 대 100 대규모 전투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유저들은 자신의 세력으로 참전할 수 있고 다른 서버의 동일한 세력과 힘을 합쳐 상대에 대항할 수 있다. 지난달 업데이트를 통해 호응이 높았던 무법자를 비롯해 게임 내 국가 세력도 참전이 가능하다.

아울러 게임 진행에 필수 요소인 노동력 공급을 개편한다. 노동력은 게임에 참여하는 유저들이 고른 성장을 뒷받침하도록 개편되고, 장비의 능력치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초승돌도 직접 시간과 소량의 재화를 소비하여 작지만 꾸준한 성장을 할 것인지, 대량의 재화를 소비하여 큰 폭으로 빠른 성장을 할 것인지 선택이 가능하도록 업데이트 한다. 이 밖에도 초승돌과 영웅시스템도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 변화를 주기로 했다. 

‘아키에이지’ 9월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