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터치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아틀리에' 시리즈 20주년 기념 작품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 한국어판 오프닝 곡을 담당한 레인보우 출신 가수 지숙의 풀버전 뮤직비디오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진지하면서도 때때로 장난기를 보여주는 지숙의 모습과 더불어,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역대 주인공들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이번 곡은 게임 속에 등장하는 전설의 연금술사들의 수만큼 풍부한 음률이 흐르는 밝고 경쾌한 느낌으로, '소피의 아틀리에'나 '피리스의 아틀리에' 때와는 또 다른 지숙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함께 공개된 스페셜 인터뷰에서는 노래를 통해 자신의 세계가 넓어짐을 느끼며 주인공이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노래를 불렀다는 오프닝 소감이나 마을 만들기, 애착이 가는 캐릭터 ' 아틀리에' 팬에게 전하는 메시지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지숙이 부른 한국어판 오프닝 곡은 PS4와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수록될 예정이다.
'마을 만들기×RPG'를 테마로 한 이번 작품에는 시리즈 제1탄 '마리의 아틀리에 ~잘부르그의 연금술사~'부터 최신작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까지 역대 '아틀리에' 시리즈 캐릭터들이 집결하여 마을 만들기에 힘을 빌려준다. 플레이어는 전설의 연금술사들과 협력하여 나만의 이상적인 마을을 만들 수 있다.
한국어판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는 일본판과 동일한 구성의 한정판이 준비될 예정이며, 한국어판 한정으로 지숙의 오프닝곡이 수록된 CD가 예약 특전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 [이구동성] 게임업계 불황, 마침내 폭발
-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9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결정
- [오늘의 스팀] 3명이 만든 국산 그린 헬? 인디 신작 '뉴 던'
- 호그와트 레거시가 보여줄 '진짜' 해리포터 오픈월드
-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 가능한 국산 인디게임 기대작
- [순위분석] 최군보다 높다, 나이트 워커 11위로 쾌속 출발
- [매장탐방] 포스포큰의 아쉬움, 데드 스페이스가 달랬다
-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17일 신촌서 재오픈 한다
- 수몰된 세상의 옥상에서 딩가딩가 '아이 엠 퓨처' 데모 공개
- 하염없이 기다렸는데, 최근 개발 중단 알린 게임 기대작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