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지숙이 부른 '네르케 연금술사' 한국어 오프닝송, 풀버전 공개

/ 1
지숙이 부른 뮤직비디오가 수록되는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 지숙이 부른 뮤직비디오가 수록되는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아틀리에' 시리즈 20주년 기념 작품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 한국어판 오프닝 곡을 담당한 레인보우 출신 가수 지숙의 풀버전 뮤직비디오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진지하면서도 때때로 장난기를 보여주는 지숙의 모습과 더불어,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역대 주인공들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이번 곡은 게임 속에 등장하는 전설의 연금술사들의 수만큼 풍부한 음률이 흐르는 밝고 경쾌한 느낌으로, '소피의 아틀리에'나 '피리스의 아틀리에' 때와는 또 다른 지숙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 지숙이 부른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뮤직비디오 (영상출처: 디지털터치 공식 유튜브 채널)

함께 공개된 스페셜 인터뷰에서는 노래를 통해 자신의 세계가 넓어짐을 느끼며 주인공이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노래를 불렀다는 오프닝 소감이나 마을 만들기, 애착이 가는 캐릭터 ' 아틀리에' 팬에게 전하는 메시지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지숙이 부른 한국어판 오프닝 곡은 PS4와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수록될 예정이다.

'마을 만들기×RPG'를 테마로 한 이번 작품에는 시리즈 제1탄 '마리의 아틀리에 ~잘부르그의 연금술사~'부터 최신작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까지 역대 '아틀리에' 시리즈 캐릭터들이 집결하여 마을 만들기에 힘을 빌려준다. 플레이어는 전설의 연금술사들과 협력하여 나만의 이상적인 마을을 만들 수 있다.

▲ 지숙 스페셜 인터뷰 영상 (영상출처: 디지털터치 공식 유튜브 채널)

한국어판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는 일본판과 동일한 구성의 한정판이 준비될 예정이며, 한국어판 한정으로 지숙의 오프닝곡이 수록된 CD가 예약 특전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거스트
게임소개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은 ’아틀리에’ 시리즈 중 하나로, 플레이어는 ‘네르케’가 되어 조용하던 ‘베스트발트’ 마을을 발전시키게 된다. 마음에 드는 건물을 짓고, 돈을 벌어 마을을 확장시키는 것이 목표다.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