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 한글판이 출시된다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 아틀리에 시리즈 최신작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가 PS4와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를 확정했다.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은 마을 만들기와 RPG를 융합한 게임으로, 연금술을 사용할 수 없는 주인공이 마을을 가꾸며 역대 시리즈에 등장했던 전설의 연금술사들과 함께하는 새로운 경험을 플레이어에게 선사한다. 또한, 캐릭터들이 자아내는 '일상'과 마을 만들기를 통해 자신의 세계를 넓혀 나가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본 작품의 캐릭터 디자인은 부드럽고 따뜻함이 느껴지는 일러스트가 매력적인 '노코(NOCO)'가 담당했으며, 신규 캐릭터는 물론 과거 작품에 등장했던 캐릭터들도 그 만의 화풍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한국어 버전은 PS4와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미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관련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
- 심각한 최적화로 혹평 받은 라오어 파트 1, 너티독 입장 발표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고블린 슬레이어’ 첫 콘솔·PC 게임, 장르는 택티컬 RPG
-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AI 사용할 때마다 참 복잡한 심정”
- 너무 약하다? 디아블로 4 드루이드 캐릭터 성능 논란
- [AI야 소녀를 그려줘] 우마무스메, 반인반마가 되어버린 소녀
- [순정남] 만우절에 발표된 게임, 장난 아니고 진짜네? TOP 5
- 개발 과정 공개하겠다던 엔씨, 실제 변하고 있다
- 철권 8, 현재 공개된 10명이 초기 라인업 전부 아냐
- [오늘의 스팀] 또 최적화 저주, 라오어 파트 1 '대체로 부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