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터치는 505 게임즈가 퍼블리싱하고, 아트플레이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고딕 호러액션 RPG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6월 25일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는 '횡스크롤 액션 RPG 대부' 이가라시 코지가 설립한 인디 개발 스튜디오 아트플레이에서 개발한 고딕 호러 장르 게임으로, '캐슬베니아' 시리즈 정신적 후속작으로 불린다. 연금술사의 저주받은 실험으로 강력한 악마의 힘을 갖게 된 대신 그 힘이 신체를 잠식하게 된 미리암을 주인공으로 게임은 진행된다. 미리암은 자신과 인류를 구하기 위해 악마의 성을 세상에 소환한 지벨과 맞서게 된다.
2D 횡스크롤 기반 위에 디테일한 3D 렌더링을 더해 고딕 호러 장르 특유의 분위기를 잘 살렸다. 또한 '캐슬베니아' 시리즈 작곡가 미치루 야마네와 '레지던트 이블' 작곡가 이포 야마다가 OST 작업에 참여해 다채로운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들려주며, 이가라시 코지 작품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맵 사이즈도 본 작의 특징이다.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한국어판은 12세 이용가로 지난 18일, PS4와 스팀으로 먼저 출시된 바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게임에 대한 애정과 흥미를 기사에 담아내고 싶습니다.laridae@gamemeca.com
- “망 사용료 때문” 트위치 한국서 전면 철수한다
- 페이커는 8,000명 이상, 롤 중복 ID 가장 많은 선수 TOP 10
- [인디言] 엑셀인 척 하는 방탈출, 월급루팡 게임 만든 2人
-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팀 평가 ‘압긍’인 숨은 보석 7선
- 신규 기능 힌트인가? GTA 6 트레일러 속 범상치 않은 장면들
- 스파X스파패, 요르와 춘리가 한 판 붙는다
- 사이버펑크 2077, 나이트 시티에 드디어 지하철 오픈한다
- 2025년 출시, GTA 6 영상 깜짝 공개
- [순위분석] 개발 중단 1년, 히오스에 부활 조짐이?
- 거친 야생을 활강한다, 몬스터 헌터 와일드 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