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는 505 게임즈의 인디 게임 12종을 스토브 인디에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토브 인디는 지난 25일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고스트러너,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 등 6종의 게임을 출시했다. 또한, 내달 1일 압주,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브라더스: 어 테일 오브 투 선즈 등 6종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505 게임즈는 국내 게임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글로벌 퍼블리셔로, 글로벌 인디 게임을 널리 알리는데 역량을 키워왔다. 특히 이번에 스토브 인디에 출시되는 게임들은 국내 많은 팬들로부터 재미와 게임성을 두루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다.
스토브 인디는 505 게임즈의 작품들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최대 80%의 할인 이벤트와 대상 게임 구매 금액의 30%를 쿠폰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5일에 출시된 게임의 경우 내달 15일까지, 내달 1일 출시 예정인 게임들은 22일까지 할인가가 적용될 예정이며 30% 쿠폰은 스토브 인디의 다양한 인디 게임을 구매하는 데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505 게임즈와의 파트너십으로 훌륭한 인디 게임 다수를 스토브 인디에 론칭 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라며 “퀄리티 높은 대작 인디 게임을 최저가에 제공하여 더 많은 유저들이 인디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게 하고, 인디 게임 시장이 보다 활성화되길 바라는 취지에서 준비된 이벤트이다. 많은 분들이 충분히 즐겨 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인디 게임 12종 스토브 추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인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태어나서 지금까지 게임이 제 손을 떠났던 적이 없었습니다. 늘 옆에서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전하는 기자가 되고자 합니다.kdyoung1028@gamemeca.com
- 게임 영상 다수에서 ‘메갈리아 손 모양’ 발견, 업계 발칵
- 책임 통감한다던 스튜디오 뿌리, 2차 사과문 돌연 삭제
- 바들바들 동물콘 공식 게임 '안아줘요 동물맨션' 펀딩 시작
- [포토] "집게 손 색출은 억지논란, 멈춰라" 넥슨 앞 시위
- 스팀서 혹평 이어진 오투잼 온라인, 1년 못 채우고 '섭종'
- 민주노총 IT노조, 혐오 사태서 넥슨코리아 직접 비판
- 데모 혹평 받은 창세기전 "배속부터 그래픽까지 다 고쳤다"
- 메이플 김창섭 디렉터 “모든 협업 영상 전수조사 하겠다”
- [순정남] 이거 오타 아니야? 은근슬쩍 정식 명칭 TOP 5
- 다크앤다커 느낌 신작, 던전스토커즈 스팀서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