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PC와 크로스 플레이 제공, 넵튠 '미니막스' 아이패드용 출시

▲ '미니막스 타이니버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넵튠)

넵튠은 26일, 자회사 오올블루가 개발한 실시간 전략 게임 '미니막스 타이니버스(이하 미니막스)' 태블릿 PC 버전을 아이패드에 출시하고, 기존 PC 버전과 크로스 플레이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미니막스'는 '에일라이'와 '크뤠아'로 나뉜 두 소인국 진영 다툼에 끼어들게 된 게이머가 신이 되어 그들을 돕고 이끈다는 콘셉트를 앞세운 게임이다. 유저가 직접 싸우는 것이 아니라 원하는 쪽이 이길 수 있게 돕는다는 개입 액션이 특징이다.

이에 원하는 유저와 방을 만들어 대전하는 '커스텀 매치'를 PC와 아이패드 간에도 지원한다. 아울러 최대 2인까지 커스텀 매치를 관전할 수 있는 '옵저버 모드'와 채팅도 추가했다.

아울러 아이패드 버전에는 각 진영에 기존 PC 버전에 없는 신규 트루퍼 캐릭터 2종을 추가했고, 캐릭터 경로를 변화시킬 수 있는 '연필벽'과 '노랑 블록 계단' 미라클, 막혀 있는 공격로를 열 수 있는 두더지 NPC를 도입했다. 또한 글로벌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토너먼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이패드용 '미니막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미니막스 타이니버스 2018년 12월 27일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넵튠
게임소개
'미니막스'는 걸리버여행기를 모티프로 한 게임으로, ‘에일라이’와 ‘크뤠아’로 나뉜 두 소인국 간의 전쟁에, 게이머가 개입해 자신이 선택한 종족과 함께 승리를 거두는 것을 목표로 한다. 게이머는 전장에서 자신이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