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무협 오리진, 전 서버 최강 가리는 첫 '무림대회' 개최

무협오리진 (사진제공: 노블게임즈)
▲ 무협오리진 (사진제공: 노블게임즈)

노블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무협 오리진' 출시 60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게임 플레이 본연의 재미를 증폭시키는 레벨달성 및 전투력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각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함에 따라 단계적으로 보상을 획득하여 게임을 좀 더 윤택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최대 PvP 콘텐츠 '무림대회'를 최초로 개최한다. 무림대회는 예선전을 거쳐 올라온 전 서버에서 최강자 16명이 펼치는 토너먼트전이다. 토너먼트에서 우승할 경우 특별히 제작 주문을 받아 만들어지는 특별 칭호를 비롯한 각종 보상들이 지급되며, 16강 이상 참가 유저들에게는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이외에도 문화상품권 추첨 이벤트, 신규 유저 정착 지원 보상 이벤트, 8월 출석 이벤트, 게시판 이벤트, 10차 업데이트 쿠폰 신청 이벤트 등이 차례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노블게임즈 관계자는 "8월 1일 업데이트 예정인 '문파원들과 함께 즐기는 PvE, PvP 콘텐츠'도 기대하고 있다. 매주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차주 중으로 10번째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협 오리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무협 오리진 2019. 05. 30
플랫폼
웹게임 |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무협 오리진>은 [태극2: 히어로] 영화를 모티브로 개발된 웹게임으로, 무협 현실감과 유창한 컨셉으로 무협 세계를 재현한 MMORPG 판타지 게임이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