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크아'에 좀비딸 고양이 '김애용' 펫 나온다

/ 2
▲ '크레이지아케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일, '크레이지아케이드' 신규 캐릭터 '슈퍼 후우'를 추가했다.

5번째 슈퍼 캐릭터 '슈퍼 후우'는 빨간 두건을 쓴 미지의 동물 '후우'가 버블힐 마을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어둠의 힘을 얻어 진화한 것으로, 보다 강화된 기본 속도와 물줄기 능력을 지녔다. 

9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크아퐁' 모드 참여 등 미션을 수행해 보석 아이템 4개를 모으면 보유하고 있는 '후우' 캐릭터를 '슈퍼 후우'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넥슨은 네이버 웹툰 '좀비딸'을 연재 중인 이윤창 작가와 '슈퍼 후우' 탄생 비화를 담은 만화를 공개했다. '후우'가 악당 '로두마니'부터 친구를 지키고자 '다크 히어로'에게 힘을 얻는 이야기를 담았다. 

또 '좀비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고양이 '김애용'을 펫 아이템으로 출시했다. 웹툰에 등장하는 쿠폰번호를 8월 21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입력하면 '애용이 펫'을 얻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레이지아케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는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을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액션 게임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데쓰매치, 팀 게임 등의 기본 모드 뿐 아니라 부활대전, 고슴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