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월드 오브 워쉽, 신규 함종 미국·독일 '잠수함' 4척 추가한다

▲ '월드 오브 워쉽'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16일, '월드 오브 워쉽'에 신규 함종 '잠수함'을 추가할 것이라 발표했다. 

'잠수함'은 2015년 출시된 '월드 오브 워쉽'에 추가되는 5번째 함종이다. 현재 '월드 오브 워쉽'에는 구축함, 순양함, 전함, 항공모함까지 함종 4종, 군함 300척 이상이 있다. 이어서 새로운 함종으로 '잠수함'이 등장하는 것이다.

잠수함에 대해 워게이밍은 기존 다른 함종과 전혀 다른 특징을 지녔으며,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전술이 도입되며 '월드 오브 워쉽' 게임 플레이가 극적으로 변화할 것이라 보고 있다. 아울러 잠수함이 추가되면 바다 위는 물론 해수면 아래 상황까지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완전히 새로운 관점이 요구된다고 덧붙였다.

이에 워게이밍은 잠수함 추가를 앞두고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잠수함에 대한 유저 피드백을 수렴할 예정이다. 초기 테스트에서는 미국, 독일을 대표하는 잠수함 4척이 등장하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스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워게이밍 '월드 오브 워쉽' 아르튀르 플로시엔니크(Artur Plociennik) 수석 프로듀서는 "월드 오브 워쉽은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새로운 게임 플레이 매커니즘과 혁신적인 게임 모드, 풍부한 콘텐츠를 도입하며 지속적으로 발전해 왔다. 무엇보다도 기존에 없던 새로운 성격을 지닌 잠수함을 도입하는 것은 우리에게 매우 큰 도전이었다"며 "우리는 항상 플레이어들을 기쁘게 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고민해왔다. 2차 세계대전의 잠수함을 운용하는 플레이어들의 상상을 현실에서 구현해 내는 것을 목표로 이전에는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전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기존 '월드 오브 배틀쉽'으로 알려진 '월드 오브 워쉽'은 바다로 무대로 치열한 해상전을 즐기는 해상 액션 게임이다. '월드 오브 탱크'와 마찬가지로 역사에 기반한 여러 가지 전함들과 전투를 포함한 전함 액션 플...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