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모바일

랭크 매치 추가된 넵튠 '미니막스', 스팀 피처드로 선정

▲ '미니막스 타이니버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넵튠)

넵튠은 3일, 자회사 오올블루가 개발한 실시간 전략 게임 '미니막스 타이니버스(이하 미니막스)' PC 및 아이패드 버전에 새로운 모드를 포함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랭크 매치' 모드는 프리 시즌 형태로 약 한 달간 진행되며, 보상으로 에테르가 지급된다. 이어서 '연습' 모드는 게이머가 AI와 대결하며 나만의 전략과 조합을 연습할 수 있는 모드다. 아울러 연습 모드에서는 모든 챔피언, 트루퍼, 미라클이 개방되어 있기에 원하는 것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또 새로운 챔피언과 트루퍼가 2종씩 추가되며, 2개 전투팀을 저장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투팀 슬롯', 전투 중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이모티콘' 등도 추가한다. 

'미니막스'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 에서 피처드 게임으로도 선정됐다. 

PC와 아이패드 간 크로스 플레이을 지원하는 '미니막스'는 ‘에일라이’와 ‘크뤠아’로 나뉜 두 소인국 간 다툼에 끼어들게 된 게이머가 '신(God)'이 되어 그들을 돕고 이끈다는 콘셉트를 앞세운 전략 게임이다.

신이 되어 다양한 '미라클'을 사용하고, 챔피언 캐릭터를 손가락으로 집어 올리는 등의 개입 액션을 통해 색다른 전략성을 맛볼 수 있으며, 6분 안에 승부가 결정되는 등 빠른 진행을 특징으로 앞세웠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미니막스 타이니버스 2018년 12월 27일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넵튠
게임소개
'미니막스'는 걸리버여행기를 모티프로 한 게임으로, ‘에일라이’와 ‘크뤠아’로 나뉜 두 소인국 간의 전쟁에, 게이머가 개입해 자신이 선택한 종족과 함께 승리를 거두는 것을 목표로 한다. 게이머는 전장에서 자신이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