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넵튠은 3일, 자회사 오올블루가 개발한 실시간 전략 게임 '미니막스 타이니버스(이하 미니막스)' PC 및 아이패드 버전에 새로운 모드를 포함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랭크 매치' 모드는 프리 시즌 형태로 약 한 달간 진행되며, 보상으로 에테르가 지급된다. 이어서 '연습' 모드는 게이머가 AI와 대결하며 나만의 전략과 조합을 연습할 수 있는 모드다. 아울러 연습 모드에서는 모든 챔피언, 트루퍼, 미라클이 개방되어 있기에 원하는 것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또 새로운 챔피언과 트루퍼가 2종씩 추가되며, 2개 전투팀을 저장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투팀 슬롯', 전투 중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이모티콘' 등도 추가한다.
'미니막스'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 에서 피처드 게임으로도 선정됐다.
PC와 아이패드 간 크로스 플레이을 지원하는 '미니막스'는 ‘에일라이’와 ‘크뤠아’로 나뉜 두 소인국 간 다툼에 끼어들게 된 게이머가 '신(God)'이 되어 그들을 돕고 이끈다는 콘셉트를 앞세운 전략 게임이다.
신이 되어 다양한 '미라클'을 사용하고, 챔피언 캐릭터를 손가락으로 집어 올리는 등의 개입 액션을 통해 색다른 전략성을 맛볼 수 있으며, 6분 안에 승부가 결정되는 등 빠른 진행을 특징으로 앞세웠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미니막스 타이니버스
2018년 12월 27일
- 플랫폼
- PC
- 장르
- 전략시뮬
- 제작사
- 넵튠
- 게임소개
- '미니막스'는 걸리버여행기를 모티프로 한 게임으로, ‘에일라이’와 ‘크뤠아’로 나뉜 두 소인국 간의 전쟁에, 게이머가 개입해 자신이 선택한 종족과 함께 승리를 거두는 것을 목표로 한다. 게이머는 전장에서 자신이 ... 자세히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
-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AI 사용할 때마다 참 복잡한 심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우마무스메, 반인반마가 되어버린 소녀
- [오늘의 스팀] 또 최적화 저주, 라오어 파트 1 '대체로 부정적'
- 뱀파이어 서바이버, BAFTA 게임 어워드 GOTY 수상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바하 RE:4 스팀서 16만 동접, 역대 시리즈 중 최고 기록
- 젤다 야숨 후속작에선 모든 것을 무기와 탈 것으로 만든다
- [이구동성] 엎어져 버린 4년만의 E3 파티
- 대형 게임사 이탈이 주 원인, E3 2023 개최 취소
- [순정남] 만우절에 발표된 게임, 장난 아니고 진짜네?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