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돌아온 지브리 명작 '니노쿠니 리마스터' PS4와 PC로 발매

/ 1
니노쿠니 리마스터 (사진제공: BNEK)
▲ 니노쿠니 리마스터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니노쿠니: 레이스 오브 더 화이트 위치 리마스터' 영문판(PC는 영/일어)을 PS4와 PC(스팀)으로 20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2013년 발매된 판타지 RPG '니노쿠니: 아햔 성회의 여왕'을 현세대 기기에 맞게 리마스터한 작품이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추후 발매일이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은 불의의 사고로 어머니를 잃은 소년 ‘올리버’ 가 ‘니노쿠니’ 의 요정 시즈쿠를 만나 현실과 다른 시간 축에 존재하는 또 다른 세계 ‘니노쿠니’ 로 들어가 펼치는 모험담을 그리고 있다. ‘올리버’ 는 어머니를 되찾기 위해 다양한 모험과 여정을 거치며 ‘니노쿠니’ 를 위협하는 어둠의 마도사에 맞설 만한 용사로 성장해 나가게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니노쿠니 리마스터 런치 트레일러 영상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유럽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레벨5
게임소개
‘니노쿠니: 하얀 성회의 여왕’은 ‘레이튼 교수’ 시리즈로 명성을 얻은 레벨 5와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 ‘지브리 스튜디오’가 손을 잡아 개발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이웃집 토토로’, ‘바람 계곡...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