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7개 진영 소개 마친 명일방주, 오는 20일 사전예약 실시

/ 1
▲ 명일방주 사전예약이 오는 20일부터 진행된다 (사진제공: 요스타)

요스타는 하이퍼그리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 사전예약을 오는 20일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에 앞서 '명일방주'는 지난 15일, 게임 내 등장하는 세력 '로도스 아일랜드'를 공개하며 '쉐라그', '우르수스', '블랙스틸', '용문', '라인 랩', '펭귄 로지스틱스' 등 총 7개 진영에 대한 소개를 끝마쳤다. '로도스 아일랜드'는 게임 세계관에서 감염자 치료를 연구하는 제약회사로 알려졌지만, 실제로는 의료와 위생은 물론 무력까지 동원해 감염자 문제를 해결하는 집단이다. 명일방주 메인 캐릭터 아미야와 플레이어 캐릭터인 '박사'가 소속돼 메인스토리를 이끌어가는 핵심 세력이기도 하다.

명일방주는 지난 4월 중국 출시 직후 모바일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여러 번 기록했다. 매력적인 일러스트의 캐릭터와 간단한 조작으로 지금도 중국 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공식 카페에서 성우에게 전하고자 하는 말을 작성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명일방주’ 성우 친필 사인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로도스 아일랜드’ 관련 퀴즈를 푸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명일방주 공식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명일방주 티징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