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둠 이터널 한국어판 3월 20일 정식 출시된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0,41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9,779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둠 이터널 (사진제공: H2 인터렉티브)
▲ 둠 이터널 (사진제공: H2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이드 소프트웨어가 제작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가 퍼블리싱하는 FPS게임 ‘둠 이터널(Doom Eternal)’ 한국어판을 PS4, XboxOne, 그리고 PC로 오는 3월 20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2월 1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둠 이터널은 데몬들에게 침략당한 지구에서 벌어지는 둠 슬레이어의 모험을 다룬 게임으로, 화염방사기, 접이식 칼, 더블 대쉬 등 더욱 파괴력 있는 액션이 가능하다. 또한 둠 슬레이어와 두 마리 데몬이 싸우는 1 대 2 멀티플레이 배틀 모드도 포함된다.

예약 특전은 에디션 별로 다르며, PS4판 모든 에디션과 Xbox One 스탠다드 에디션의 경우 폴아웃76 한국어판 패키지가, Xbox One 디럭스/컬렉터스 에디션에는 레이지 2 한국어판 패키지가 각각 증정된다.

둠 이터널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장르
FPS 액션
제작사
베데스다
게임소개
‘둠’ 시리즈는 강도 높은 전투와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 ‘둠: 이터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공개된 영상으로는 다양한 악마들과 여전히 건재한 ‘둠 슬레이어’가 등장한다.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