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메르시 용기수 주목받네, 오버워치 새로운 스킨 공개

/ 2
블리자드는 매년 오버워치 출시에 맞춰 기념 스킨 및 콘텐츠를 선보이는 감사제를 진행한다. 매년 감사제마다 어떤 스킨이 나오는가가 관심사로 떠오르는데 올해도 예외는 아니다. 2020년 감사제는 오는 20일에 시작되며, 이에 앞서 새로 추가되는 전설 스킨을 소개하고 있다.

2020년 오버워치 감사제는 한국 기준으로 5월 20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되고, 15일부터 새로 나올 스킨이 하나씩 소개되고 있다. 동화 빨간 모자에서 영감을 받은 ‘빨간 모자 에쉬’, 가면무도회를 테마로 한 가면 리퍼, 아즈택 신화에서 영감을 얻은 위칠로포치틀리 젠야타, 용을 타고 싸우는 용기수를 소재로 한 용기수 메르시, 잠수함을 모는 함장이 된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는 잠수함 레킹볼이 소개됐다. 메르시를 포함해 공개된 스킨은 모두 전설 스킨이다.




▲ 빨간 모자 애쉬 (사진출처: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 영상 갈무리)




▲ 가면 리퍼 (사진출처: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 영상 갈무리)




▲ 위칠로포치틀리 젠야타 (사진출처: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 영상 갈무리)




▲ 용기수 메르시 (사진출처: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 영상 갈무리)




▲ 잠수함 레킹볼 (사진출처: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 영상 갈무리)

이 중 화제로 떠오른 것은 지난 18일에 오버워치 공식 SNS를 통해 소개된 ‘용기수 메르시’다. 이 전설 스킨은 용 혹은 드래곤을 테마로 하고 있는데 전체적으로 스킨 색상이 초록색이다. 이에 대해 해외 커뮤니티 사이트 레딧(Reddit)에는 이번에 공개된 용기수 메르시 스킨 색상을 바꿨으면 좋겠다는 의견과 함께 팬들이 작업한 결과물이 올라오고 있다. 같은 갑옷을 검은색, 보라색, 금색, 붉은색, 파란색 등으로 바꾼 것인데 색만 달라졌음에도 인상이 확 달라졌음을 확인할 수 있다.




▲ 팬들이 올린 용기수 메르시 이미지 (사진출처: imgur)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2년 3월호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2001년 11월호 부록
게임일정
2020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