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듀 밸리는 일거수일투족이 화제를 모으는 게임이다. 이번에는 다음 업데이트와 관련한 스크린샷이 공개됐는데, 이를 두고 유저들은 여러 가지 신규 콘텐츠에 대한 추측을 하며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7일 새벽(한국시간 기준) 스타듀 밸리 개발자 에릭 바론(트위터 아이디: @ConcernedApe)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지난 2월 처음 공개된 1.5버전을 꾸준히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스크린샷 한 장을 공유하며 “윌리의 생선가게에 무언가 새로운 것이 있다는 것을 알아챘는가?”라는 질문을 던졌다.
에릭 바론이 공유한 스크린샷은 스타듀 밸리 내 낚시 관련 물품 상점인 ‘윌리의 생선 가게’ 내부 모습이다. 스타듀 밸리 유저들은 달라진 부분을 금방 눈치챘는데, 상점 주인인 윌리 뒤쪽 벽면에 없었던 문이 새로 생긴 것이다. 문이 생긴 자리에 있었던 사다리는 왼쪽으로 이동했다.


스타듀 밸리 유저들은 에릭 바론이 전한 1.5버전 업데이트 개발 근황을 반기며 윌리의 생선가게에 새로 생긴 문의 정체에 대해 다양한 추측을 내놓고 있다. 문 안쪽에 상점 주인인 윌리의 침실일 것이라는 의견부터 잠수 또는 항해와 관련 부두, 커다란 수족관, 심지어 담뱃잎을 재배하는 시설일 것이라는 등이다.
스타듀 밸리는 에릭 바론이 만든 1인 개발 게임으로, 지난 2018년에는 개발팀이 꾸려져 1인 개발에서 벗어났다. 한적한 시골 마을에서 농사, 낚시, 벌목, 던전 탐험, 마을 재건, 주민과 친구되기, 결혼 등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무궁무진하며, 최근까지도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고 있다.
에릭 바론은 스타듀 밸리 1.5버전에 신규 최종 콘텐츠가 추가될 것이라고 밝혔다. 적용 일정을 비롯한 상세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게임에 대한 애정과 흥미를 기사에 담아내고 싶습니다.laridae@gamemeca.com
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마이크가 내장된 '게이밍 마스크'를 레이저가 공개했다
- 드디어 4세대 리메이크? 포켓몬 DP 리메이크 루머 솔솔
- 올해 초, 글로벌과 분리 운영되는 중국 전용 스팀 열린다
- GTA 5 프랭클린과 라마 성우가 화제의 그 장면을 재현했다
- 린·나데시코와 불멍을, 유루캠 VR 게임 3월과 4월 출시
- 마리오 색 배치 그대로, 스위치 마리오 에디션 2월 출시
- 서브컬처 마니아 게이머들에게 축복과도 같은 2021년
- 엔비디아 RTX 3060, VRAM이 12GB나 됩니다
- 파판 14, 지금부터 60레벨까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 [이구동성] 사펑 떠난 팬들이 GTA로 몰렸다
인기게임순위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1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31
피파 온라인 4
-
41
서든어택
-
51
오버워치
-
6
메이플스토리
-
7
아이온: 영원의 탑
-
82
던전앤파이터
-
91
로스트아크
-
101
스타크래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