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천하제일상 거상에 4번째 명왕 '항삼세명왕'이 도래한다

/ 1
▲ 4번째 명왕 '항삼세명왕' (사진제공: 에이케이인터렉티브)

천하제일상 거상은 23일, 추석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이번 업데이트 메인은 ‘항삼세명왕’으로, 네 번째 강림하는 명왕이다. 각성 도철을 베이스로 강림할 수 있으며, 도발을 시전하는 ‘태초의 화신’을 소환하고 힘이 가장 높은 아군에게 자신의 힘 일부를 자동 이전시키는 특성을 지닌다. 태초의 화신은 사망 시 주변 적들을 마비시킬 수 있어 강한 적을 상대할 때 더욱 유용하게 운용할 수 있다.

또한, 악몽의 틈 던전의 추가 컨텐츠로 악몽의 방 던전이 추가된다. 악몽의 방 던전은 한층 더 높은 난이도로 유저들의 도전 정신 자극하며,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드랍한다.

2차 장수 라시야의 각성 시스템도 추가된다. 영웅 영혼석과 각성석을 이용해 각성할 수 있으며, 각성 시 타격저항과 마법저항을 올려주며 보호막을 생성하는 ‘신성한 축복’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24시간마다 값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수상한 보부상과 각성 2차 장수 쎄쓰노카미의 시나리오 모드도 추가된다. 그리고 유저 피드백을 반영해 스킬 단축키를 변경할 수 있는 기능 및 사천왕들의 외형과 스킬 이펙트를 변경할 수 있는 스킨도 추가된다.

추석 맞이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중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하면 미트라 갑옷, 투구 등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천왕검 및 지국천왕의 방어구를 비롯한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 및 휴면 복귀 시 개량된 2차 장수, 호선의 인형 등 게임 적응을 돕는 유용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컨텐츠인 항삼세명왕, 2차장수 라시야 고용 시 확정적으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300% 추가 경험치를 지급하며, 캐시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 담당자는 “이번 추석에는 새로운 명왕과 던전, 각성 장수 및 편의성 업데이트에 이르기까지 오랜 시간 정성껏 준비한 크고 다양한 컨텐츠들을 공개해 기대가 크다”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들과 소통하는 것까지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거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에이케이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천하제일상 거상'은 PC로 발매된 '임진록 2+: 조선의 반격'에서부터 분화된 게임이다. 임진왜란 이후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플레이어는 동아시아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교역을 통해 최고...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