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영상] 2인 모드 추가된 이름없는 거위, 스팀 출시

/ 1
(출처: 협동 모드 트레일러 갈무리)
▲ 스팀으로 출시된 이름없는 거위 게임에 2인 모드가 추가됐다 (사진출처: 협동 모드 트레일러 갈무리)

동화 같은 그래픽에 엽기적인 플레이로 엄청난 인기를 얻은 '이름없는 거위 게임(Untitled Goose Game)'이 스팀 출시와 함께 2인 멀티플레이 협동 모드를 추가했다.

작년 9월 출시된 이름없는 거위 게임에는 거위 특유의 울음소리로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겁을 주는 성가신 거위가 등장한다. 이 게임은 천방지축 거위가 되어 마을주민들의 물건을 망가뜨리고, 빼앗는 등 온갖 말썽을 피우는 독특함으로 주목받았다. 이 게임의 PC버전은 출시 당시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만 즐길 수 있었는데, 9월 24일부터 스팀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스팀 출시와 함께 2인 멀티플레이 협동 모드가 추가되어 말썽꾸러기 거위가 2마리로 늘어났다. 2인조 거위는 환상의 호흡을 펼치며 마을주민들을 혼란에 빠뜨리기 수월해질 것으로 보인다. 부리 생김새와 색깔, 울음소리에서 두 거위를 구분할 수 있는데, 자몽색 부리를 가진 거위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한편, 스팀으로 출시된 이름없는 거위 게임은 세계 5대 GOTY에 속하는 AIAS와 GDC에서 GOTY를 수상한 바 있다.

▲ 2인 모드 추가된 이름없는 거위, 스팀 출시 (영상제작: 게임메카)






▲ 이름없는 거위 게임이 스팀 출시와 더불어 2인 협동 모드가 추가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하우스 하우스
게임소개
'언타이틀드 구스 게임'은 고요하고 평화로운 한 마을에 한 마리 거위가 등장하며 벌어지는 일련의 사건을 다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거위가 돼 큰 소리로 울부 짖으며 사람들을 괴롭혀야 한다. 주둥이에 물병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