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이번 적은 마녀 가족,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5월 7일 출시

/ 2
▲ 바이오하자드 빌리지의 출시일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25주년 기념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바이오하자드 빌리지의 출시일이 드디어 공개됐다. 

캡콤은 22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바이오하자드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시리즈 8번째 작품인 바이오하자드 빌리지의 출시일을 공개했다. 바이오하자드 빌리지의 출시일은 오는 5월 7일로 현세대 콘솔기기인 Xbox 시리즈 X/S와 PS5 외에도 전세대기인 PS4와 Xbox One으로도 즐길 수 있다. PC 버전은 스팀으로 나온다. PS4 버전은 디지털 버전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되며, Xbox One 버전은 스마트 딜리버리를 통해 Xbox 시리즈 X에서도 최고 사양으로 즐길 수 있다.

게임플레이가 담긴 세 번째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 따르면 이번 작품의 주인공은 이전에 알려진 대로 전작의 주인공 에단 윈터스이며, 시점도 7편과 동일하게 1인칭으로 고정된다. 게임은 에단 윈터스가 납치된 딸을 찾기 위해 어느 산골 마을에 도착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그곳에 있는 한 성에 숨겨진 비밀과 음모를 파헤치는 것이 게임의 목표다. 

이번에 등장하는 적들은 마더 미란다라는 의문의 인물을 따르는 귀부인 드미트리쿠스와 그녀의 딸들이 있다. 이 여인들은 전작의 베이커 가문처럼 한 가족 구성원으로 추정되며, 날벌레 떼로 변신할 수도 있다. 다만, 8편의 에단은 전작과 달리 적의 공격을 방어하고 받아칠 수도 있으며, 권총 외에도 샷건, 돌격 소총, 전투소총 등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이 무기들은 게임 진행 중에 구할 수도 있으며, 미지의 상인인 듀크로부터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다. 

또한, 바이오하자드 빌리지를 미리 맛볼 수 있는 체험판 '소녀'가 PS5로 금일부터 배포된다. 체험판에서 플레이어는 정체불명의 소녀가 되어 본편의 주 무대인 미지의 고성을 탈출하게 된다. 해당 체험판은 국내에서도 즐길 수 있지만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으며, PS5 외 플랫폼에서는 올 봄에 새로운 체험판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바이오하자드 빌리지와 함께 제공되는 PvP게임인 바이오하자드 리버스도 공개됐다. 바이오하자드 리버스는 레온과 크리스, 클레어, 헝크 등 시리즈 역대 주인공과 악당들이 등장해 데스매치를 벌이는 게임이다.

바이오하자드 빌리지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캡콤 아시아 공식 유튜브)






▲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공식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바이오하자드 8: 빌리지'은 7편 엔딩에서 수년이 흐른 뒤의 내용을 그리고 있으며, 주인공 역시 전작과 마찬가지로 에단 윈터스다. 가족과 함께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에단 윈터스가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주인공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