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터틀비치, 게이밍 헤드셋 '리콘 70 닌텐도 스위치' 국내 출시

/ 3
▲ 국내 정식 출시되는 터틀비치 신제품 7종 (사진제공: 터틀비치)

북미 게이밍 오디오 및 액세서리 브랜드 터틀비치는 3일, 리콘 시리즈 닌텐도 최적화 제품 '리콘 70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패키지 타입 '리콘 챗', 4가지 신규 색상의 '리콘 70P' 등을 동서이노비즈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콘 70N은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를 위해 설계된 유선 헤드셋이다. 가벼운 설계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고품질 40mm 오버이어 스피커가 소음을 차단함과 동시에 또렷한 고음과 풍부한 저음을 제공한다. 고감도 플립업 마이크가 음성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마이크를 위로 올리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음소거 할 수 있다. 3.5mm 연결 단자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는 물론, PS4, PS5, PC 및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독특한 디자인과 가벼운 설계의 리콘 챗은 SpecsFit™ 오버이어 디자인이 적용되어 안경을 착용하더라도 편안하게 양방향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독특한 개방형 이어캡으로 TV나 홈 시어터 시스템으로 게임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또한, 고감도 마이크와 40mm 스피커를 갖췄으며, 쉬운 조작으로 마이크를 음소거 하고, 채팅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리콘 70 플레이스테이션 버전 선택 폭도 넓어졌다. 미드나잇 레드, 카모 블루, 카모 그린, 실버 색상이 추가되어 기존의 흰색과 검정색 제품과 함께 총 6개의 색상이 됐다. 기존 판매되던 제품과 마찬가지로 3.5mm 단자로 다양한 기기에 연결해 사용 가능한 멀티 플랫폼 유선 헤드셋이다. 40mm 오버 이어 스피커로 고해상도 사운드를 재현하고, 음성을 명확하게 전달한다. 아울러 사용이 쉬운 접이식 고감도 마이크가 장착돼 있으며 헤드셋 뒷면에 음량을 제어할 수 있는 원터치 볼륨 컨트롤 휠이 장착되어 있어 더욱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메모리폼 이어쿠션으로 착용감을 높이고 이중 폼 이어 쿠션은 압력을 완화하여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보다 다양한 헤드셋 제품은 터틀비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