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마녀와 고양이의 힐링게임, 숲속의 작은 마녀 스팀 입성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7,69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51,110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숲속의 작은 마녀'가 스팀에 등록됐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국내 게임사가 제작하고 있는 힐링 어드벤처게임 '숲속의 작은 마녀'가 스팀 페이지에 게임을 등록하며 출시를 위한 시동을 걸었다.

지난 12일, 국내 인디게임 개발사 써니사이드업의 신작 '숲속의 작은 마녀' 스팀 페이지가 오픈했다. 숲속의 작은 마녀는 스타듀 밸리가 연상되는 유려한 픽셀 그래픽이 인상적인 작품으로, 견습 마녀 엘리가 각종 마법으로 자신의 마을을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 내용의 어드벤처게임이다. 작년 7월에 텀블벅을 통해 크라우드 펀딩을 받았으며, 30일 만에 목표 금액의 1,366%를 모금했을 만큼 많은 관심을 받았다.

게임 속에서 플레이어는 주인공 엘리가 되어 만드라고라나 슬라임 같은 각종 몬스터나 약초를 채집해 포션을 만들어 마을 주민들을 도와야 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테마가 있는 지역에 방문해 악어, 곰, 너구리, 여우 수인들과 친구가 되거나 점성술사에게 다양한 조언을 들을 수도 있다. 특히 맵 곳곳에 위치한 고양이들과 교감할 수도 있으며, 교감 수치가 높아지면 집으로 데려와 키우는 것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낚시를 즐기거나 산책만 하면서 하루를 여유롭게 하루를 즐겨도 괜찮다.

숲속의 작은 마녀의 출시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숲속의 작은 마녀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써니사이드업 공식 유튜브)




▲ 숲속의 작은 마녀 공식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게임소개
'숲속의 작은 마녀'는 견습 마녀 엘리가 각종 마법으로 자신의 마을을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 내용의 어드벤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엘리가 되어 만드라고라나 슬라임 같은 각종 몬스터나 약초를 채집해 포션을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