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레이저가 ‘게이밍 골무’를 출시했다

/ 2
▲ 레이저 게이밍 손가락 장갑 제품 이미지 (사진출처: 레이저 온라인 매장 공식 페이지)

레이저는 ‘실화냐’라는 반응이 나올 정도로 신기한 게이밍 물품을 많이 내기로 유명하다. 이번에는 마치 골무처럼 양손 엄지와 검지에 끼울 수 있는 ‘미끄럼 방지 손가락 장갑’이 나왔다

16일 출시된 레이저 ‘게이밍 손가락 장갑(finger sleeves)’은 레이저 온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9.99달러(한화 약 1만 1,600원)다. 앞서 말했듯이 엄지와 검지 한 쌍으로 구성됐고, 전체적으로 검정색 바탕에 초록색으로 레이저 브랜드명과 로고가 박혀 있다.

레이저가 타깃으로 한 소비자는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다. 가로로 기기를 잡고 게임할 경우 손가락이 뜨거워지고, 땀이 나서 미끄러지는 경우도 있다. 이에 대해 레이저는 고감도 은사를 사용해 장갑을 끼고서도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했고, 통풍이 잘 되는 원단으로 만들어서 격렬한 플레이 중에도 기기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레이저가 제품 사용 예시로 제시한 사진에는 장갑을 끼고 스마트폰으로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레이저는 “격렬한 전투 중에도 손가락이 시원한 상태를 유지하며 언제나 게임을 장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라고 밝혔다.

한편 레이저는 이전에도 기발한 게이밍 제품 다수를 냈다. 마이크가 내장된 ‘게이밍 마스크’, 게임을 즐기며 음료수를 마실 수 있는 재활용이 가능한 ‘게이밍 빨대’, 게임 플레이 중 집중도를 높이기 위한 ‘게이밍 껌’ 등이 있다.

▲ 장깁을 끼고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모습 (사진출처: 레이저 온라인 매장 공식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