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정준호 前 펄사 대표, 게임테일즈 사외 AD로 합류

/ 1
정준호 사외 AD가 작업한 TS프로젝트 일러스트 (사진제공: 게임테일즈)
▲ 정준호 사외 AD가 작업한 TS프로젝트 일러스트 (사진제공: 게임테일즈)

리니지 2와 린: 더 라이트브링어 등의 일러스트를 담당하며 국내 최정상급 AD로 불린 정준호 전 펄사 대표가 게임테일즈의 사외 AD로 'TS프로젝트'에 합류했다.

게임테일즈는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TS프로젝트’ 개발에 정준호 대표가 사외 AD로 참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정 AD가 작업한 게임 내 캐릭터인 '실키라'와 '이리시아' 일러스트도 함께 공개됐다.

‘TS프로젝트’는 다양한 소설과 게임 시나리오를 집필한 게임테일즈 정성환 대표가 스토리를 쓰고, 크래프톤 등에서 배경아트를 담당해온 정원용 팀장과 기획 총괄 하정우 디렉터 등이 합류해 제작 중인 MMORPG다. 정준호 AD 합류에 대해 게임테일즈 정성환 대표는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인 정준호 대표와 작업을 하게 되어 영광이며, 여러 멤버들의 합류는 차기작 ‘TS프로젝트’를 개발하는데 있어서 정말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2022년을 게임테일즈가 도약하는 원년으로 만들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테일즈는 'TS프로젝트'에 해외 버전에 NFT 기술 등을 접목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향후 정성환 대표의 원작 IP들을 다양화하여 여러 게임을 만들 계획이라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