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은 4일, 자사 PC온라인 AOS 신작 '오버프라임' 2차 비공개 테스트 중 신규 영웅 '울루그'를 추가했다. 울루그는 큰 북을 두드려 아군 사기를 끌어올리고, 치유를 돕는 서포터다.
넷마블은 2차 테스트 중 이용자들이 여러 캐릭터를 플레이하면서 오버프라임의 전략적인 재미를 체감할 수 있도록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테스트는 오는 9일까지 스팀에서 인원 수 제한없이 진행되며, 28개 언어, 7개 글로벌 서버를 지원한다.
오는 15일까지 오버프라임 플레이 모습을 담은 클립을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 등에 올리고, 이를 오버프라임 디스코드에 링크를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굿즈를 증정한다. 또, 2차 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에게 초상화 쿠폰을 주고, 이 중 7레벨까지 달성한 유저에게 앞서 해보기 시점에 특별 초상화 쿠폰을 증정한다.
오버프라임은 3인칭 슈팅과 AOS를 접목한 PC온라인게임이다. 두 팀 중 상대 기지를 먼저 파괴하면 승리하며 AOS의 전략적 플레이와 TPS의 속도감 있는 전투를 결합한 게임성을 특징으로 앞세웠다.
영웅은 이번에 출격한 울루그를 포함해 총 18종이며, 각각 전사, 서포터, 원거리 딜러, 마법사, 탱커, 암살자로 역할이 나뉜다. 맵에는 전장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점프 패드, 은신할 수 있는 그림자 연못 등 다양한 장치가 존재하며, 이를 활용해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넷마블은 하반기에 오버프라임 앞서 해보기를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프라임 스팀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
- '포켓몬 빵'처럼, 우마무스메 씰 20종 들어간 센베 나온다
- 똥손 기자의 도전,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원신 호두 만들기
- 적반하장 데스티니 핵 제작자 “번지가 우리 저작권 침해”
- [순정남] 이렇게 귀여운 애가 여자일 리 없잖아! TOP 5
- 오버워치 프로팀, 선수와 협의 없이 트위터로 계약종료 공지
- [오늘의 스팀] 그림 던 개발사의 도시건설, 파데스트 프론티어
- [인디言] “개발 빼고 다 하는” 인디 퍼블리셔, 사이코플럭스
- [겜ㅊㅊ] 황무지 로망 이뤄볼까? 개척 시뮬레이터 5선
- 원작 원화가 재참여, 미소녀게임 명작 ‘ONE’ 리메이크된다
- ‘나 홀로 숨바꼭질’ 소재로 한 공포게임이 스팀에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