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엠게임, 모바일 전략시뮬 '지첨영주' 국내 서비스 한다

/ 1
지첨영주 중국 텐센트 사전예약 페이지 (사진제공: 엠게임)
▲ 지첨영주 중국 텐센트 사전예약 페이지 (사진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자이어트펀이 개발한 모바일게임 ‘지첨영주(가칭)’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첨영주’는 자신의 영지를 발전시켜 군단을 만들고 전략을 세워 길드전, 서버전 등을 통해 최강의 군주로 성장해 나가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에 3매치 퍼즐 전투 시스템을 접목시킨 하이브리드형 모바일게임이다. 중국 현지 서비스는 텐센트가 맡았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SLG 장르에 중독성 있는 퍼즐을 가미한 게임성이 관심을 끌고 있다.

엠게임은 '지첨영주' 현지화 작업을 거쳐 하반기 중 국내 시장에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다. 엠게임 사업전략실 이명근 실장은 “’지첨영주’는 텐센트가 미리 선점하여 중국 출시를 계획할 만큼 완성도와 게임성이 보장된 신작으로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새 지평을 열 것으로 확신한다”며, “국내 이용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다”고 전했다. 

‘지첨영주’를 개발한 자이언트펀은 2017년에 설립된 중국 개발사로, 다양한 게임 개발과 연구 이력 등 풍부한 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텐센트가 서비스를 맡은 중국에선 오는 2분기 출시를 목표로 현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