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에픽스토어, 바이오쇼크 3부작 리마스터 무료 배포 시작

/ 1
금주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바이오쇼크'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 금주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현 세기 최고의 명작 게임 중 하나인 '바이오쇼크' 3부작 시리즈 리마스터 버전을 무료로 배포한다. 이번 무료 제공은 6월 3일까지 진행된다.

27일,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무료 명작 게임 두 번째 작품인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픽 메가 세일’은 오는 6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세일 기간동안 매주 에픽게임즈가 선정한 명작 게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은' 지난 주 '보더랜드 3'에 이은 무료 게임이다.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은 '바이오쇼크' 3부작 시리즈의 리마스터 버전이다. 주인공 '잭'이 대서양 한가운데 위치한 수중도시 ‘랩처’를 발견하면서 겪는 이야기를 담은 '바이오쇼크', 전작 엔딩의 8년 후를 다룬 '바이오쇼크 2', 스팀펑크 풍 비행 도시 ‘컬럼비아’로 무대를 옮긴 '바이오쇼크: 인피니트'까지 총 3부작으로 구성됐다. 바이오쇼크 시리즈는 FPS 장르에 예술적 내러티브를 가미해 게임의 재미는 물론 예술 작품과도 같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한편, 에픽 메가 세일 기간 중에는 최초 할인을 진행하는 '고스트와이어: 도쿄'(34%)를 포함, '파크라이 6'(50%)와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20%),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29%), '시푸'(20%) 등 최신 인기 작품들부터 다양한 인디 게임까지 최대 7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는 ‘에픽 메가 세일’ 기간 중에 2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은 구매하려는 게임의 총액이 15,000원 이상일 경우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즉시 새 에픽 상품권이 지급돼 반복해서 2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바이오쇼크 2007. 10. 05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이래셔널게임즈
게임소개
'바이오쇼크'는 해저 도시를 무대로 진행하는 공상과학 FPS 게임이다. 게임에 등장하는 '플라스미드'를 이용하여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바이오쇼크'의 특징이다. 유전적 특성을 강화한 주인공은 '플라...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