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육성과 수집 동시에, 라그나로크 SRPG 신작 사전예약 시작

/ 1
▲ 라그나로크 아레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8월 3일 모바일 SPRG '라그나로크 아레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는 라그나로크 몬스터를 수집한 후 전략적으로 배치해 즐기는 게임이다. 캐릭터 육성과 수집, 강화, 진화 등을 갖췄고, 올해 5월 대만, 홍콩, 마카오 출시 후 3개 지역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1위, 대만과 마카오 구글 플레이 무료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

사전예약은 8월 3일부터 국내 출시 전까지 구글, 페이스북, 애플 계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출시 후 데비루치의 환영 뱃지, 반짝반짝 포링 테두리, 파란색 장비 보물 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준다. 또, 앱마켓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실버 메이스 20개, 고목나무 가지 5개, 이그드라실 열매 100개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사전예약 참여자에 한해 국내 비공개 테스트 참여 권한도 준다. 테스트는 8월 중 진행하며, 참여한 유저에게는 출시 후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몬스터 수집 미션도 함께 진행한다. 홈페이지 사전예약과 마켓 사전예약을 모두 완료하면 딜리터와 빅풋을 획득할 수 있고, 테스트 소개 및 게임 소개 페이지에서 엔젤링과 잭을 수집할 수 있다. 몬스터 수집 미션을 완료하면 고목나무 가지 10개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선상웅 PM은 "해외에서 큰 성공을 거둔 라그나로크 아레나를 국내 유저분들께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받으시고 8월 중에 진행할 국내 테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아레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