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네오위즈, 게임스컴에서 'P의 거짓·아카' 데모 공개한다

/ 1
네오위즈가 게임스컴 2022에 참가한다 (사진제공: 네오위즈)
▲ 네오위즈가 게임스컴 2022에 참가한다 (사진제공: 네오위즈)

오는 24일 개최되는 게임스컴에 피노키오를 모티브로 한 성인 잔혹극 'P의 거짓'과 힐링 어드벤처 게임 '아카'가 출진한다.

11일, 네오위즈는 자체 개발 중인 ‘P의 거짓(Lies of P)’과 퍼블리싱 게임 ‘아카(Aka)’를 ‘게임스컴 2022’에서 시연한다고 밝혔다. 게임스컴은 매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 중 하나로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우선 P의 거짓은 단독 부스로 참가해 게임스컴에서 최초로 데모 플레이를 진행한다. 현장 방문객은 2개 스테이지를 포함, 두 시간 이상의 플레이타임을 제공하는 데모 버전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데모 버전은 게임스컴 Xbox 부스에서도 시연해 볼 수 있다. 또, 새로운 게임 플레이 영상과 시네마틱 영상도 게임스컴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P의 거짓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 P의 거짓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더해, 국내시간으로 25일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Xbox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P의 거짓에 대한 질문에 답변하며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AMA(Ask Me Anything) 행사를 진행한다. AMA에는 P의 거짓 총괄을 맡고 있는 최지원 PD가 참석할 예정이다.

스팀을 통해 선보일 PC 게임 ‘아카(Aka)’는 ‘인디 아레나 부스(Indie Arena Booth) 2022’에서 데모 버전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인디 아레나 부스는 게임스컴이 선정한 인디 게임을 소개하는 행사로, 전 세계 이용자들은 현장에서 아카를 포함한 다양한 인디 게임들의 트레일러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아카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 아카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P의 거짓 미정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P의 거짓'은 네오위즈가 개발 중인 소울라이크 액션 RPG로 블러드본은 물론 바이오쇼크, 디스아너드 등에서 영감을 받았다. 동화 피노키오의 모험을 성인 취향의 잔혹동화로 재해석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