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넥슨 신작 MMOSLG 모바일 문명, 사전 등록 시작

/ 1
▲ '문명: 레인 오브 파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엔드림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SLG ‘문명: Reign of Power(레인 오브 파워)’의 정식 출시에 앞서 4일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2K의 문명 시리즈 중 인기작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 V(문명 5)’를 기반으로 제작한 MMOSLG 신작이다. 정복, 과학, 문화 등 원작의 다양한 승리 요소는 계승하되, 연맹 단위의 대규모 PvP 전쟁과 외교 콘텐츠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총 14개의 특색 있는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하고, 역사적 지도자를 통해 자신의 영지와 연맹을 발전시킬 수 있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4개의 앱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한국은 물론 일본, 대만, 태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 사전등록까지 모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13,000 골드(재화)’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정식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구독하고 인증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한 유저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사전등록 유저 전원에게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유료 아이템 구매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문명: 레인 오브 파워’와 협업한 갤럭시 Z 폴드4, 버즈2 프로 스페셜 에디션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문명 시리즈의 개발자 시드 마이어와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 ‘옥냥이’가 깜짝 출연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세종대왕’, ‘김유신’ 등 시대 발전을 이끌어갈 지도자와 위인들이 등장하는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넥슨 서용석 퍼블리싱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위인, 불가사의, 승리 조건 등 문명의 주요 요소를 계승하고, 연맹 단위의 대규모 PvP 전쟁 컨텐츠와 시즌제 도입을 통해 모바일 버전만의 새로운 재미도 추가 되었다”라며, “개발사인 엔드림과의 시너지를 통해 ‘문명: 레인 오브 파워’만의 매력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사전등록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밝혔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신규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