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리니지2M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3주년 업데이트 실시

/ 1
▲ 리니지2M 신규 서버 파푸리온 오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30일, 리니지2M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하는 크로니클Ⅸ. 운명의 부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서버 파푸리온, 신규 클래스 매직캐논, 신규 마스터 던전 '천공의 섬 군도', 인나드릴 신규 지역 3종, 심연의 귀환자 오르피아 등이 포함된다.

우선 30일 오후 6시에 신서버 파푸리온을 연다. 파푸리온은 유저 성장 속도에 따라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개방되며, 매직캐논을 포함한 모든 클래스로 플레이할 수 있다. 신서버 전용 TJ’s 쿠폰 7종도 제공되며, 이벤트 11종도 병행한다. 레벨 달성에 따라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파푸리온: 성장의 상자, 모든 서버 내 경험치 및 아데나 획득량을 늘리고 아인하사드의 은총 충전량을 100% 증가시키는 성장과 은총의 결의, 게임 플레이 기록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명예의 전당 등이 있다.

이어서 신규 클래스 매직캐논은 리니지2M에 등장하는 첫 번째 원거리 공격 오리지널 클래스다. 버프와 디버프 스킬을 겸비하며, 적을 혼란 상태로 만드는 원거리 마법사 콘셉트를 앞세웠다. 주요 스킬은 대상에 대미지를 입히고 일정 확률로 잠재우는 슬립, 대상의 원거리/마법 회피 및 면역 능력을 높이는 배리어 샷,  소환물로 전방에 강력한 에너지를 발사하는 메타 바이퍼,  포탄으로 높은 대미지를 입히고, 일정 확률로 범위 내 대상 스킬 쿨타임을 조정하는 크로노 서클 등이 있다. 

▲ 리니지2M 매직캐논 소개 영상 (영상출처: 리니지2M 공식 유튜브 채널)

3주년 기념 TJ’s 스페셜 쿠폰 7종도 준비했다. 강화에 실패해 파괴된 무기, 방어구, 장신구 등을 복구하거나, 기존 이력 중 최대 등급의 클래스, 아가시온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다. TJ’s 마스터 쿠폰은 과거 기록에 따라 상위 등급 클래스, 아가시온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신서버와 기존서버 이용자 모두 데일리혜택 이벤트에 참여해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리니지2M 플레이 기록(PvP 승리 횟수, 몬스터 처치 횟수)에 따라 아크스톤(PvP-정복 마일리지 아크스톤, 몬스터-토벌 마일리지 아크스톤)을 받는다. 마일리지 아크스톤을 활용하면 최대 전설 등급 클래스와 아가시온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