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코지마 히데오 제작 참여, 데스 스트랜딩 영화 나온다

/ 1
▲ 데스 스트랜딩의 영화제작이 확정됐다 (사진출처: 코지마 프로덕션 공식 트위터)

2019년 PS4 독점작으로 출시된 데스 스트랜딩의 영화제작이 확정됐다. 이번 영화는 해머스톤 스튜디오와 코지마 프로덕션이 협력해 제작할 예정이다.

영화는 엑설런트 어드벤쳐 3와 퍼블릭 등을 제작한 알렉스 레보비치(Alex Lebovici)와 코지마 히데오가 공동 제작할 예정이다. 어떤 이야기가 진행될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제작진은 새로운 요소와 캐릭터를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 데스 스트랜딩의 게임 내 캐릭터는 노먼 리더스, 매즈 미켈슨, 기예르모 델 등 실제 할리우드 스타들의 연기로 만들어졌다. 영화에서도 이 같은 게임 연기자를 그대로 캐스팅할지, 새로운 연기자를 캐스팅할지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감독 등 기타 제작진에 대한 정보나 시놉시스 등도 차후 공개된다.

영화화에 대해 코지마 히데오는 “해머스톤 스튜디오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해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르보비치는 “코지마 히데오의 첫 번째 각색 영화의 파트너가 돼서 영광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022 더 게임 어워드에서는 데스 스트랜딩의 후속작인 데스 스트랜딩 2가 개발 단계에 있는 것으로 공식 발표된 바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데스 스트랜딩 2019년 11월 8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어드벤쳐
제작사
코지마프로덕션
게임소개
'데스 스트랜딩'은 어느 날을 기점으로 세계에 갑자기 벌어진 일련의 괴현상'데스 스트랜딩'으로 인해 생사의 경계가 무너졌으며, 이로 인해 인류의 문명이 파괴되었다. 살아남은 인류는 최소한의 구색만을 갖춘 채 택배...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