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횡스크롤 배틀로얄 데드사이드클럽, 28일 앞서 해보기 출시

/ 1
데드사이드클럽 신규 키아트 (사진제공: 데브시스터즈)
▲ 데드사이드클럽 신규 키아트 (사진제공: 데브시스터즈)

데브시스터즈는 9일, 자사 개발 스튜디오 프레스에이가 개발 중인 데드사이드클럽(Dead Cide Club)을 오는 28일, 스팀에 앞서 해보기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데드사이드클럽은 횡스크롤 방식의 온라인 슈팅게임으로, 도심 속 밀폐된 실내 전장에서 숨막히는 전투를 벌이는 배틀로얄 게임이다. 폭넓은 시야와 공간에 있는 지형지물 및 공간 구조를 활용한 역동적인 전투경험을 제공한다. PvP와 PvE가 조합돼 있어 대결의 재미와 함께 파밍의 재미도 담았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속한 카르텔에 따라 고유 스킬을 제공받으며, 이동 수단이자 상대를 기절시키는 무기인 그래플링 훅과 방패 등 다양한 특수무기로 변수를 창출할 수 있다.

▲ 데드사이드클럽 런칭 트레일러 (영상출처: 데드사이드클럽 공식 유튜브 채널)

데드사이드클럽 인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데브시스터즈)
▲ 데드사이드클럽 인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데브시스터즈)

앞서 해보기와 함께 새롭게 등장한 네 가지 주요 콘텐츠로는 솔로 또는 트리오 매치로 진행할 수 있는 ‘배틀로얄’, 점령지를 차지하기 위한 공방이 오고가는 ‘점령전’, 팀원과 함께 몬스터를 막아내 한계에 도전하는 ‘호드 모드’, 직접 배틀로얄의 주최자가 되는 ‘갓 모드’ 등이 있다. 

한편, 데드사이드클럽은 PS5 플랫폼으로 확장 지원 계획을 밝혔다. 구체적인 출시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데드사이드클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슈팅
제작사
데브시스터즈
게임소개
사이드불릿은 2023년 초 데드사이드클럽이라는 게임명으로 출시된 바 있는 프레스에이의 사이드스크롤 온라인 슈팅 게임이다. 사이드뷰 방식을 독창적으로 해석해 순간적인 판단력과 고도의 심리전을 유도한다. 아울러 Pv...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