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하나로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축제 분위기가 나는 것은 매우 간만이다. 지난 6일 정식 출시되어 지옥처럼 뜨거운 인기를 끌어모으고 있는 디아블로 4다. 지난 5일 열린 버거킹 선릉역점에 이어 6월 8일에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 현대 서울에 디아블로 4 각종 공식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현장에서 직접 구경할 수 있도록 전시해뒀으며, 매장 이용객 편의와 안전 문제를 고려해 방문 시간을 예약한 후 입장하는 예약제로 운영했음에도, 오픈 당일 오전에도 제법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디아블로 4 유통 공식 파트너사인 대원미디어가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더 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존에서 6월 8일부터 21일까지 2주 간 열린다.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은 거대한 릴리트와 이나리우스 스태츄를 비롯해, 아트북 등이 포함된 디아블로 4 한정 소장판, 패션 브랜드 엑슬림과 협업한 의류, 헤드셋 등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한정판 주변기기, 디아블로 테마 잔, 머그컵, 마우스패드 등이 있다.
방문을 원한다면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서 신청하면 되고, 접수는 선착순이다. 아울러 취재차 방문한 8일 오전 당시에는 릴리트 스태츄는 품절된 이후였고, 상품 매진 여부는 디아블로 4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기에 가기 전에 살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
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 한국어로 들어보자, 역전재판 456 합본 내년 1월 25일 출시
- 마마마·페이트 제로 작가 참여, 넷이즈 '러스티 래빗' 공개
- 1년 만의 시즌 2, 명일방주 애니메이션 10월 7일 방영
- 네오위즈 P의 거짓, 출시 초반 스팀 평가 ‘매우 긍정적’
- 영업손실 83억, 컴투스 메타버스 자회사 컴투버스 희망퇴직
- 중세 냉병기 난투전, 넥슨 워헤이븐 앞서 해보기 출시
- 베데스다, 디스아너드 3와 폴아웃 3 리마스터 개발 중이었다
- [오늘의 스팀] 눈물의 땡처리, 마블 어벤저스 90% 세일
- 4년 만의 오프라인, 도쿄게임쇼 역대 최대 규모로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