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네오위즈 인디게임 스컬, 오는 5일까지 무료로 즐긴다

/ 1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30일,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Skul: The Hero Slayer, 이하 스컬)의 게임 트라이얼 참여 소식을 전했다. 게임 트라이얼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가입자를 대상으로 일정 기간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스컬은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한 2D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 '리틀본'의 해골 머리를 바꿔가며 진행하는 게임성이 특징이다. 스컬의 게임 트라이얼 기간은 오는 5일 17시 59분까지다.

게임 트라이얼을 이용하고 싶은 유저는 닌텐도 스위치로 닌텐도 e숍에 접속한 후, 스컬 페이지의 상단부의 ‘게임 트라이얼’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으면 된다. 참가자는 해당 기간동안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트라이얼을 통해 즐긴 게임 데이터는 게임 구매 시 행사 종료 후에도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네오위즈는 게임 트라이얼 참가와 함께 스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컬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및 닌텐도 e숍에서 오는 12일까지 45% 할인된 1만 1,5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액션
제작사
사우스포 게임즈
게임소개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는 2D 로그라이트 액션 플랫포머 게임으로 마왕성 경비를 맡고있는 꼬마 스켈레톤 '리틀본'이 인간들에게 붙잡혀간 마왕을 구하기 위해 용사와 모험가 그리고 제국군에 홀로 맞서 싸우기 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