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네오위즈, 스컬 마지막 이야기 '마왕성 방어전' 및 DLC 출시

/ 1
네오위즈 스컬 신규 DLC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 네오위즈 스컬 신규 DLC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16일, 스컬(Skul: The Hero Slayer)에 마왕성 방어전을 업데이트하고 신규 DLC ‘신화팩(Mythology Pac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컬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한 2D 액션게임이다.

마왕성 방어전은 스컬의 마지막 이야기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무료 업데이트다. 마왕성을 침공한 칼레온 제국에 맞서 황제를 저지하는 스컬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보스 2종이 추가됐으며, 전투 전 마녀를 통한 각인 개조가 가능하다.

신규 DLC 신화팩은 신화라는 핵심 테마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이에 맞춰 바이킹, 무관, 잊혀진 왕, 노예, 고행자 등 신규 스컬 5종이 추가됐다. 신규 스컬과 상호작용하는 아이템 20종 및 각인 ‘신비’도 만나볼 수 있다. 스컬 신규 DLC 신화팩의 가격은 4,500원이다.

스컬 신화팩과 마왕성 방어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스컬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액션
제작사
사우스포 게임즈
게임소개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는 2D 로그라이트 액션 플랫포머 게임으로 마왕성 경비를 맡고있는 꼬마 스켈레톤 '리틀본'이 인간들에게 붙잡혀간 마왕을 구하기 위해 용사와 모험가 그리고 제국군에 홀로 맞서 싸우기 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