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흑마법사 등장! 아키에이지 워 1주년 업데이트

/ 1
아키에이지워 흑마법사 출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아키에이지워 흑마법사 출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0일,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직업 흑마법사가 추가된다. 흑마법사는 일반 공격으로 증오를 축적할 수 있고, 쌓인 증오를 상황에 따라 폭발시켜 적군에 피해를 입히는 새로운 전투 방식을 보유하고 있다. 또 폭발 기반의 스킬은 광역 공격에 특화돼 대규모 사냥을 지원한다.

아울러 5월 29일까지 루키우스 성장 서버 시즌2가 열리며, 루키우스 서버 이용자는 대량의 경험치와 금화 획득량 증가 버프, 모든 방어구 아이템을 영웅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모든 렐름 이용자와의 교전 및 새로운 영웅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한정 던전 ‘네베의 메아리’도 업데이트됐다. 네베의 메아리는 매주 주말마다 무작위로 8개의 서버가 매칭되어 던전에 입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태초 등급 신규 그로아, 영웅 등급 장비 또는 기술책을 사용해 캐릭터 능력치를 강화시킬 수 있는 운명 시스템, 신규 장신구 호수 어머니의 물결(룬), 게임 내 무분별한 PK를 방지하는 시스템 등이 추가됐다.

아키에이지 워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아키에이지 워 2023년 3월 2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 워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MMORPG 신작이다. 서대륙을 배경으로 퀘스트를 수행하며 캐릭터를 육성하는 PC MMORPG이며, 유료재화로 이용자 간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가 존재한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