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차기 확장팩으로, 용군단 '검은 심장' 열렸다

/ 1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검은 심장'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9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World of Warcraft: Dragonflight)'을 마무리하는 10.2.7 콘텐츠 업데이트 '검은 심장(Dark Heart)'을 선보인다. 

검은 심장은 용군단 서사를 마무리하고, 향후 3개 확장팩에 걸쳐 전개될 세계혼 서사시(Worldsoul Saga) 첫 번째 장이자 올해 하반기에 공개될 차기 확장팩 내부 전쟁(The War Within) 시작을 연다.

▲ 용군단 '검은 심장' 트레일러 (영상제공: 블리자드)

검은 심장 업데이트와 함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믹스: 판다리아의 안개 (World of Warcraft Remix: Mists of Pandaria)가 17일부터 시작된다. 판다리아의 안개에 신선한 요소를 가미해 선보이는 이벤트다. 

판다리아의 안개 모든 지역과 몬스터, 퀘스트, 보상이 개편되어 70레벨까지 빨리 도달할 수 있고, 모든 던전 및 공격대를 이용할 수 있다. 최대 아이템 레벨은 486으로 기존 판다리아의 안개에 적용됐던 조정 수준을 뛰어넘는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은 '어둠땅' 이후 출시되는 11번째 신규 확장팩이다. 신성한 일족의 땅이 다시 깨어나면서, 용들은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영웅들에게 표면 위로 부상하는 위협과 수수께끼에 대처하...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