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패밀리 모여라, 카스 온라인에 총력전 열린다

/ 1
▲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패밀리 총격전'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8일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에 신규 콘텐츠 '패밀리 총력전'을 업데이트했다.

패밀리 총력전은 군수품을 모아 다양한 이벤트 지역을 점령하는 패밀리 간 경쟁 콘텐츠로, 9월 5일까지 첫 번째 시즌을 한다. 출석 및 게임 플레이 등으로 수집할 수 있는 추천서 보유 수량에 따라 총력전 참여권이 패밀리별로 지급된다. 참여권을 보유한 패밀리 구성원은 총력전 기간 중 플레이를 통해 군수품을 획득할 수 있다. 

군수품은 총력전에서 대피소·통신센터 등 지역 점령에 사용할 수 있으며, 특정 지역 확보 시 추가 점수 및 전용 미션이 주어진다. 요충지 인접 구역을 확보한 패밀리 중 가장 많은 군수품을 사용한 패밀리는 요충지를 확보할 수 있으며, 시즌 종료 시점 요충지 확보에 성공한 패밀리에게는 차기 시즌까지 확보한 요충지에 패밀리 정보가 공개된다. 이 밖에도, 패밀리 구성원별 총력전 기여도 및 누적 평가 점수에 따라 패밀리 홍보 이미지 선택·패밀리 정보 색상 적용 등 단계별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좀비 시나리오 9-2 '추적: 위험한 계획'을 공개한다. 더글라스 제이콥의 좀비 바이러스 살포를 저지하기 위한 칼리토의 여정을 다루며, 슈퍼솔져 생산기지를 배경으로 화염방사기와 가스를 무기로 사용하는 신규 보스가 등장한다. 

한편 넥슨은 이용자 참여 대회 '대운동회 그랑프리' 결승전을 앞두고 15일까지 승부 예측 이벤트를 한다. 예측에 성공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3만 넥슨캐시를 제공하고, 1명을 추첨해 최신 에픽 등급 무기 '브류나크(무제한)'를 선물한다. 

7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대운동회 그랑프리는 8월 17일 오후 5시 서울 비타500 잠실 콜로세움에서 결승전을 연다. 카스 온라인 공식 유튜브와 아프리카TV 공식 채널에서 생중계하며, 아프리카TV에서 결승전 시청 시 넥슨캐시·클래스 해독기·초월 해독기 등 드롭스 보상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하프라이프'의 'MOD'로 처음 등장한 동명의 원작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FPS 게임이다.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의 대결을 소재로 삼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적을 죽...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