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넷마블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서양에 먼저 출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3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23일 넷마블네오가 개발한 액션 RPG 신작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를 미주, 유럽 등 서양에 출시했다.

미주, 유럽,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중동 등 글로벌 지역 이용자들은 모바일(애플 앱스토어/구글 플레이)과 PC(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윈도우 런처, 구글 플레이게임즈, 지포스 나우) 플랫폼을 통해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한국 등 아시아 지역 출시 일정은 연내 공개한다.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는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액션 RPG 신작이다.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산하 HBO의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제작 중이며,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원작 세계관과 캐릭터 등을 고퀄리티로 구현해 극대화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르 가문 후계자가 되어 웨스테로스 전역을 탐험한다. 그 과정에서 제이미 라니스터, 바리스, 서세이, 티렐 등 원작 주요 인물을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맞아 신규 지역 ‘스톰즈 엔드’와 ‘펠우드’가 포함된 챕터 3와 신규 캐릭터, 보스 등을 추가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모바일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넷마블네오
게임소개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는 HBO의 드라마 '왕좌의 게임'을 원작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원작 핵심 사건 중 하나인 ‘피의 결혼식’에서 정당한 후계자를 모두 잃어버린 몰락한 가문의 서자로 활동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