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엔씨 '쓰론앤리버티' 주요 거점, 해변 콘셉트로 꾸며진다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80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쓰론앤리버티 그랜드 서머 페스타 스크린샷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쓰론앤리버티 그랜드 서머 페스타 스크린샷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MMORPG ‘쓰론앤리버티(THRONE AND LIBERTY)’가 ‘그랜드 서머 페스타’ 업데이트를 했다.

이용자는 24일 오후 5시부터 ‘그랜드 서머 페스타’ 이벤트 및 신규 콘텐츠를 플레이 가능하다. 비엔타∙케슬러∙헤르바 등 주요 거점 마을을 파라솔, 모래성, 서핑 보드 등 해변 콘셉트로 꾸몄다. 이용자는 필드와 심연 던전에 등장하는 ‘대장 물놀이 고블린’과 ‘물놀이 고블린’을 처치해 이벤트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상자를 개봉하면 △’물놀이 주화’ △프로필 프레임 ‘서머 웨이브’ △영웅 2단 장비 △게임 내 재화 ‘솔란트’ 등을 얻을 수 있다. ‘한여름의 기간트리테’ 버프를 받은 상태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출석부와 주간 보상을 완료하면 ‘물놀이 주화’를 추가로 지급받는다.

이용자는 ‘물놀이 주화’를 각 마을의 교환 NPC에서 △성장 지원 아이템 △이벤트 칭호 △프로필 프레임 △유희 변신 △요리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엔씨는 6 대 6 PvP 이벤트 ‘아미토이 물풍선 축제’를 연다. 이용자는 ‘어푸 여름 바다’에 입장해 풀장으로 꾸며진 전장에서 물총 싸움을 펼친다. 폭발하는 풀장과 거대 파도 등 기믹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쓰론앤리버티 스크린샷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쓰론앤리버티 스크린샷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TL의 생활형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이용자는 △여름 테마 물고기 10종이 추가된 낚시 △무기 전문화 경험치 획득량과 솔란트 획득량이 증가하는 신규 요리 ‘세비체’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25일부터 31일까지 12 대 12 대전장 차원석 쟁탈전 대회 ‘솔리시움 챔피언스’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8강(29일), 4강(30일), 결승(31일)을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4강과 결승전 경기는 개발진이 직접 해설한다. 최종 우승 길드는 △솔란트 △개방석 △전환석 △솔리시움의 축복 플러스(7일) △솔리시움 코스튬 선택 상자 △우승 칭호 ‘전설이 된 투사’ △황금 아크 무기 외형 등을 받는다.

이벤트와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쓰론앤리버티 2023년 12월 7일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쓰론 앤 리버티는 엔씨소프트가 개발 중인 PC∙콘솔 MMORPG다. 언리얼 엔진 4로 개발 중이고, 고품질 그래픽과 오픈월드, 실제 물리 법칙을 바탕으로 설계한 현실적인 전투를 특징으로 앞세웠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