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액션 MORPG `이스타온라인` 11월 1일 첫 테스트 실시

/ 1

23ego_meca1_201210.jpg
▲ 11월 1일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하는 `이스타온라인` (사진 제공: 갤럭시게이트)


갤럭시게이트가 서비스하고 네이버 게임이 채널링하는 액션 MORPG `이스타온라인`이 11월 1일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스타온라인`은 개성있고 캐쥬얼한 캐릭터가 주인공이 되어 이스타르 제국에서 펼쳐지는 신나는 모험 이야기로 상시 이벤트 PVE 던전, 스테이지 및 PVP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간편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액션 MORPG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공개 서비스에 앞서 현재 상태를 최종 점검하기 위한 것으로 스테이지 모드, 아레나 모드, 온천 시스템 외에도 제작, 강화, 마법 부여 등 다양한 시스템을 즉시 체험할 수 있다. 

갤럭시게이트 이상일 팀장은 "에이트릭스와 이스타온라인은 분명히 다른 게임이지만 에이트릭스의 아련한 추억은 꼭 가지고 가겠다"며, "옛 추억과 더불어 새로운 추억을 이스타온라인에서 만들어 드릴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서 "테스트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기다림이 절대 지루하지 않도록 준비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eastaonline.co.kr)와 네이버 게임 홈페이지(http://easta.playnetwor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갤럭시게이트
게임소개
'이스타 온라인'은 간편한 조작과 상시 이벤트 PVE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삼은 액션 MORPG다. 게임에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100명이 함께 즐기는 PVE 던전, 닭키우기, 온천놀이, 펫 시스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