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천재테란 이윤열, '피어 온라인' 방송 출연

/ 1

120703-risell-st5.jpg
▲ 지난 7월 공식 은퇴한 이윤열

 

나우콤은 아프리카TV에서 매주 목요일 7시에 생중계되는 ‘피어온라인’의 공식방송 ‘OH~PD의 피어타임’ 첫 방송 게스트로 천재 프로게이머 이윤열을 초청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은퇴 이후 처음으로 이윤열의 실력이 공개되는 자리로, 프로게이머와 게임해설가들이 출연해 ‘피어온라인’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즉석 게임 대전, 실시간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윤열은 “프로게임단 폭스 시절부터 쌓아왔던 서수길 대표님 및 직원들과의 친분을 계기 삼아 노개런티로 우정 출연을 결심했다”며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게임 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게이머들과의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장제환 ‘피어온라인’PM은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실시간 방송을 통해 ‘피어온라인’만의 매력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게임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윤열, 안기효 등 은퇴한 선수들의 스타크래프트 플레이도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게임의 장르 구분을 떠나 e-스포츠 팬 여러분들의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피어온라인’은 오는 1월 3일부터 5일간 진행될 1차 CBT에 참여할 게이머를 모집하고 있다. 18세 이상의 게이머이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www.fearonline.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인플레이인터렉티브
게임소개
'피어 온라인'은 콘솔로 발매된 '피어(FEAR)' 시리즈를 원작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원작의 분위기와 세계관을 잘 살린 것은 물론, 수류탄 폭파 시간 조절이나 등 뒤에서 적을 제압하는 '피니쉬 블로우' 시스템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