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 SRPG '판타지 로망스', 향후 업데이트 계획 공개

/ 1

▲ '판타지 로망스'가 내년 3월까지의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사진제공: 세시소프트)

 

 

모빌소프트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에서 퍼블리싱하는 웹 SRPG '판타지 로망스'가 오늘(12일) 홈페이지를 통해 내년 3월까지의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다가오는 12월 말에는 신규 캐릭터 ‘몰락한 기사 가문의 후예’가 게임 내에 추가될 예정이다. 적을 도발하여 싸움을 유리하게 풀어나갈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신규 캐릭터를 통해 한층 전략이 가미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어서 오는 1월에는 신규 도시 3개가 새롭게 열리고, 최대 레벨이 기존 40레벨에서 60레벨로 확장되어 보다 풍부한 컨텐츠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유저 협력 시스템이 함께 업데이트 되면서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꾀한다.

 

2월과 3월에는 신규 캐릭터 ‘열등생’, ‘떠돌이소년’과 더불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추가된다. 열등생은 자신감 없는 마법 캐릭터로 등장하고 떠돌이소년 또한 자유롭게 방랑하는 집시로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규 도시 2개 오픈과 더불어 최대 레벨이 65레벨로 확장될 계획이다.

 

현재 '판타지 로망스' 홈페이지에서는 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친구를 따라 함께 즐기는 모든 유저에 1천 리프와 함께 펫 아이템을 증정하며, 튜토리얼만 진행해도 갤럭시 노트2나 아이패드 미니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판타지 로망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fantasyromance.co.kr)와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SRPG
제작사
모빌소프트
게임소개
웹 SRPG '판타지 로망스'는 개성 넘치는 그래픽과 직관적인 UI, 다양한 미션 수행 등을 내세운 게임이다. 전략적인 전투를 느낄 수 있는 유저 체험형 전투방식 뿐 아니라 부담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동 전...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