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갓 오브 워' 신작, 3월 2일 용산에서 미리 만난다

/ 1

 

▲ 3월 2~3일 서울 용산에서 열리는 'PLAY the PlayStion' 행사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오는 3월 2일(토)과 3일(일) 양일간 서울 용산 랜드시네마에서 '갓 오브 워: 어센션(God of War: Ascension)' 등 신작 타이틀 10여종을 최초로 시연할 수 있는 'PLAY the PlayStation'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연행사는 다양한 신작 타이틀의 출시를 앞두고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직접 다수의 타이틀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시연행사는 이틀 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되며, 현장 참석자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와 현장 이벤트가 마련된다. 먼저, 3월 2일(토) 오후 2시에는 '갓 오브 워: 어센션' 개발에 참여한 한국인 개발자 스티븐 김(Steven Kim)의 스테이지 이벤트 및 사인회가 있을 예정이며, 3일(일)에는 영화관에서 출시 예정 타이틀 트레일러, 최신 영화 등을 상영할 예정이다.

 

또, 현장에서 시연 타이틀에 대한 미션을 담은 빙고 게임을 진행해 빙고 수에 따라 볼펜, 클리어 파일, 머그컵, PS Vita 인이어 헤드셋 등 풍성한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빙고를 모두 완료한 유저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SCEK에서 발매/유통하는 모든 소프트웨어 패키지 타이틀을 증정하는 행운을 제공한다. 현장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추후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공지된다.

 

SCEK의 카와우치 시로 대표는 "곧 출시될 다양한 신작 타이틀을 유저 여러분들이 직접 경험해보고 선택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니, 부디 많은 분들께서 현장을 찾아 'PLAY the PlayStation' 해주시길 바란다. SCEK는 올 한 해 동안에도 계속해서 많은 양질의 타이틀을 정식 발매하고, 한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LAY the PlayStion' 행사에서 시연될 기대작 타이틀 목록

[관련기사]

▶크레토스의 역습, ‘갓 오브 워: 어센션’ 개발자 시연 영상
▶카와우치 대표 “국내 PS비타 가격인하 계획 아직 없다”
▶SCEK, '갓 오브 워’ 신작 등 2013 기대작 17종 공개
▶'갓 오브 워' 신작, 3월 2일 용산에서 미리 만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산타모니카스튜디오
게임소개
'갓 오브 워: 어센션'은 지난 2010년 발매된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 이후 3년 만에 공개된 '갓 오브 워' 시리즈 신작이다. '갓 오브 워: 어센션'은 크레토스가 신살인이 되기 전까지의 이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10